COMMUNITY

FAQ 목록

  1. Q포인트 사용조건이 궁금해요.




    포인트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후 실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변환되어,


    보유 포인트에 추가됩니다.


   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 3천원 이상일 경우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2. Q배송이 왜 늦어지는건가요??



    고객님께서 물건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



    [ 주문-> 공급처에 주문-> 입고-> 물건 검수-> 발송 ]



    기본적인 배송 기간은 주말과 공휴일 제외 대략 3~5일 정도 입니다.


    재고가 부족하여 공급처에 주문이 필요할 경우


   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이 부분에서는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려서


   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3. Q 교환 / 반품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



   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 
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



    [ Inquiry-> Contact -> 글 작성-> 분류를 선택-> 성함/ 제품명/ 문의내용 ] 



    적어주시면 확인 후 접수 가능합니다.



    ( 수령 후 7일이내 가능 )



    교환 / 반품 에 상세한 내용은 COMMUNITY-> NOTICE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4. Q환불 금액 어떻게 처리해주시나요?

    취소는 결제해주신 수단 그대로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- 무통장 환불은 접수 후 익일 일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실시간계좌이체 / 카드 취소일 경우 평일 접수 건에 한하여 당일 처리를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으며, 


    저희쪽 처리가 완료되어있는 상황이더라도


    카드/은행사 승인까지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처리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-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는 1일~31일까지 취소처리 가능하고,


    이월된 금액은 통장으로 계좌 입금 처리 도와드립니다.